THE FACT ABOUT HTTPS://WWW.HANDPLE.BIZ THAT NO ONE IS SUGGESTING

The Fact About https://www.handple.biz That No One Is Suggesting

The Fact About https://www.handple.biz That No One Is Suggesting

Blog Article

빙고 : 하드코어 업소에서 마무리 시간에 손님이 사정했는지를 물어보는 용어 영업진이 빙고했어?라고 물어보면 못했어요/했어요 등으로 대답한다.

재초 : 이미 초이스를 보러 한번 들어갔던 방에 손님이 어떤 아가씨를 앉힐지 정하지 못해서 손님의 요구에 의해 다시 한번 초이스를 보는 것을 뜻한다.

(대기실 잘지키는 선수나 아가씨는 고스톱 내지는 카드를 쳐서 하루수입을 챙기기도함)

예를 들어 테이블 아가씨와 애프터 아가씨가 둘 다 있는 가게에서 영업진이 너 주차야? 하고 묻는다면 당신이 애프터 아가씨인지를 확인하는 말이다.

마무리 : 전투(오랄섹스) 등이 있는 룸 업소에서, 마무리를 한다는 것은 마지막에 이루어지는 오랄섹스 등을 한다는 뜻이다. 그 외에 룸 업종에서 앱을 끝내는 것도 마무리라고 핸플 사이트 말한다.

사정하고 난 후의 남자의 그 부분을 다시 오랄해 주는 서비스. 놀이공원에서 올라갔다가 내려가는 그 느낌을 표현한 용어. 

꽁치다 : 출근을 했는데 손님이 너무 없거나 아가씨가 너무 많거나 초이스가 안되어서 일을 하나도 못하고 돌아갈 때 https://www.handple.biz 꽁치다라는 표현을 쓴다.

애프터나갈라면 술값나온거 만큼 치뤄야하는경우도 있다 애프터 역시 정하기 나름

아가씨가 상의나 브라자를 완전히 탈의하지 않고 몸에 슬며시 걸친 상태에서 해 주는 서비스.

매체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저작권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매체정보

뿐만 아니라 아무리 재력이 있는 사람이라고 하더라도 아는 사람이 아니면 들어가기가 https://www.handple.biz 어렵다.

유명 닉 : 활발한 활동을 통해 핸플계에 널리 핸플 알려진 유명한 닉네임의 소유자.

업소 및 서비스 여성에 따라 수위에 많은 차이가 나는데 경우에 따라서는 상의 탈의 수준에 소프트한 펠라치오만 허용하는 정도로 사실상 립카페와 비슷할 수도 있다.

내추럴 : 해외 기타에서 섹스나 오랄섹스를 할 때 콘돔을 끼지 않는 것, 호주 등지에서는 콘필 서비스가 기본이기 때문에 심지어 오랄섹스를 할 때도 콘돔을 낀다.

Report this page